쇼핑몰 검색

고객센터

FAQ 검색
FAQ 검색

자주 묻는 질문 TOP5 목록

  1. Q

    한번 참여한 캠페인에 재 참여가 가능한가요? 

    A

    회원들에게 좋은 체험을 폭넓게 제공하고자 하는 동그라미블로그의 취지에 따라 원칙적으로 재참여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단, 업체의 특성상 또는 사정에 따라 예외적인 경우는 생길 수 있습니다.
     

  2. Q

    캠페인 선정 취소는 어떻게 해요?

    A

    원칙적으로 캠페인 선정 후 취소는 불가 합니다.
    개인사정으로 캠페인 참여가 어려울 경우 미참여로 처리되며 이는 추후 캠페인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도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방문이 어려울 시 1:1 문의 게시판 등을 통해 미리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Q

    리뷰 등록 기간 내 등록이 어려울 것 같은데 어떻게 하나요? 

    A

    리뷰등록은 반드시 등록기간 내에 이루어져야 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단, 어쩔 수 없는 사정이 있다면 예외적으로 연장이 가능하나 빈번할 경우 추후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리뷰연장이 필요한 경우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미리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Q

    마일리지는 무엇인가요? 

    A

    동그라미블로그 마일리지는 홈페이지 로그인/리뷰어선정/베스트리뷰어/기자단 선정 시, 소정의 마일리지를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정 마일리지가 쌓이게 되면 '1대1문의 마일리지 출금신청'  작성을 통해 현금으로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급신청은 50,000P 이상부터 만원 단위로 출금 가능) 

  5. Q

    ​캠페인이 오늘 마감되었는데 마일리지가 안들어 왔습니다. 

    A

    마일리지는 업체 확인 등의 절차 상 사유로 캠페인 결과발표 후 15일 이내로 지급됩니다.
    기간 내로 지급이 안되었을 경우 1:1 문의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