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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어 질문 목록

  1. Q

    동시에 여러 상품 신청 가능한가요? 

    A

    상품 신청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또한 상품에 따라 다르지만 중복 선정 또한 가능합니다. 단, 중복 선정의 경우 가능여부는 상품마다 상이하며, 선정 개수가 많아질수록 그만큼 리뷰에 대한 책임도 함께 부가된다는 사실 명심해주시길 바랍니다.  

  2. Q

    패널티는 무엇인가요? 

    A

    체험단에 선정되신 후 리뷰 지연, 체험단 취소, 리뷰 삭제 을 하시면 패널티가 부과됩니다. 패널티는 저희 모두의블로그 고객관리팀 내에서 자체적인 기준 하에 부과되며, 향후 체험단 선정에 불이익이 발생됩니다.

    부과된 패널티는 정해진 기간 없이 부과된 상황 또는 사유에 따라 엄격하게 심사하여 조정됩니다. 해당 진행 과정은 비공개적으로 진행되며, 관련 문의사항은 동그라미블로그로 문의바랍니다. 
  3. Q

    리뷰기간은 무엇인가요? 

    A

    리뷰기간은 '체험 및 리뷰작성까지 완료하는 기간'을 말합니다. 기간 내 미체험 또는 리뷰 미등록 시, 제공 받은 체험상품의 금액을 배상하셔야 되실 수 있으니 반드시 리뷰기간을 준수바랍니다. 

    혹시 리뷰기간 내 체험 또는 리뷰 작성이 어려울 경우, 반드시 동그라미블로그에 사전연락 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사전연락 없이 리뷰기간을 지켜주지 않을 시 패널티가 부여됩니다 

  4. Q

    선정메세지 및 메일을 받지 못했어요. 

    A

    캠페인에 선정되어 리뷰어 목록에서도 확인 되셨으나,
    선정 문자나 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 동그라미블로그 고객센터(02-2054-3777)이나 1:1 문의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문자, 메일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5. Q

    리뷰어 선정 기준이 무엇인가요? 

    A

    캠페인 따라 기준이 조금씩 다를 수 있으며, 객관적인 지표와 선정자의 주관 등을 종합하여 공정성을 기해 선정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