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검색

고객센터

FAQ 검색
FAQ 검색

캠페인 체험질문 목록

  1. Q

    업체에서 예약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A

    연락이 어려운 경우, 연락하신 업체 연락처를 기재하여 1:1 문의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2. Q

    업체 측 사정으로 체험을 하지 못하게 되었어요. 

    A

    1:1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02-2054-3777)로 해당 사정을 전달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3. Q

    리뷰 등록 시작되었는데 제품이 오지 않았습니다. 

    A

    리뷰어 발표 이후 1~2일 이내 출고되어 수령까지 약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3~5일 이후에도 받지 못하셨다면 1:1 문의게시판으로 남겨주세요.
     

  4. Q

    배송 받은 제품에 문제가 있어요.  

    A

    배송 간의 문제로 제품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1:1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02-2054-3777)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5. Q

    선정메세지의 내용과 업체에서 하는 얘기가 달라요 (제공내역, 방문시간 기타 등등) 

    A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1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원활한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6. Q

    제공되는 메뉴 외 추가주문으로 요금이 발생했습니다. 초과금을 지불해야 하나요? 

    A

    캠페인에 제시된 리워드 외에 추가주문은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단, 추가되는 금액에 대해서는 리뷰어가 지불해주셔야 한다는 것이 원칙입니다.
    소액이라도 초과금은 지불해주셔야 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7. Q

    선정 당일 방문 가능한가요? 

    A

    선정 당일 방문해도 되나요?                                         

    기본적으로 불가하나, 가능한 경우 캠페인 안내 페이지에 명시되어있습니다.
    대부분 하루 전 예약이 필수이며, 당일 방문이나 3-4일 전 예약 등의 예외적인 경우는 가이드에 명시되어 있으니 예약 전에 해당 사항을 꼼꼼히 확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