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검색

고객센터

FAQ 검색
FAQ 검색

궁금할수 있어~ 목록

  1. Q

    마일리지는 언제 어떻게 받는건가요? 

    A

    마일리지는 캠페인 참여 후 적립된 마일리지가 50,000원 이상일 시 10,000원단위로 출금 신청이 가능하며 출금 신청은 1:1 문의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매주 금요일 처리 되고 있습니다!
    입금 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입금 실패가 되니 신청시 꼼꼼하게 확인 부탁드립니다.
    (지급일이 공휴일일 경우, 다음 영업일에 지급됩니다.)
     

  2. Q

    선정이 되지 않습니다. 패널티가 부여된것 같은데 회복가능한가요? 

    A

    업체와의 갈등, 잦은 리뷰지연과 캠페인 불참 등은 패널티가 부여되어 추후 캠페인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같은 현상은 꾸준히 캠페인 신청을 해주시면 극복이 될 수 있는 부분으로 계속적으로 활동해주시면 다시 선정확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3. Q

    문제가 생기거나 궁금한점이 있을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1:1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02-2054-3777)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